A/S 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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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정책

A/S 정책

무상수리(A/S) 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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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보증기간내에 제품별 보상적요에 따라 보상처리 해드립니다.(일부품목 적용제외, 적용품목 별도문의)

    예외) : 원피스로드는 보증기간내 1회 소비자가 25% 신품교환, 핸들 분리형(지깅, 파핑, 가물치)낚시대의 경우, 1# 파손품에 한하여 25% 금액에

    1# 수리품 구매, 절번 낚싯대의 무상수리는 해당절번에 한하여, 파손 절번중 택일 수리에 한함.

    (앞뒤절번 이 없을경우 무효이며, 분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2. 보증기간은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이내 이며 추가발생되는 모든 A/S는 유상처리되며 배송비 또한 소비자 부담입니다.(예외있음 별도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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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서의 유효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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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보증서(고객용)와 파손된 제품을 함께 판매점에 수리의뢰 또는 본사로 택배처리해서 보내주십시오.(파손된 제품과 보증서가 없을시에는 적용불가)

2. 이 보증서는 제품당 1매씩 발행되며 절대 재발행 되지 않습니다. 소중히 안전하게 보관해 주십시오.

3. 수리비 이외에 소요되는 운송비(왕복포함, 유무상 예외없음)는 소비자 부담입니다.

    ※ 이 보증서는 본서에 명시한 기간과 조건을 근거로 무상수리를 약속하는 서류입니다. 이 보증서에 따른 소비자의 법률상의 권리를 제한하는 것은

        아니오니 보증기간 경과 후의 수리, 파손등의 사유가 불분명한 경우에는 구매한 판매점 또는 A/S센터(본사)로 별도문의 해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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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상수리(A/S)를 받을 수 없는 경우(유상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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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본서의 제시 혹은 첨부가 없는 경우, 본서에 구매일자, 구매자 성명, 구매한 판매점명 미기재시, 본사의 날인(도장)이 없는 경우, 본서를 훼손 변경한 경우.

2. 낚시행위 외적인 실수(음주후 낚시, 로드를 발로 밟는 행위), 임의개조에 의한 손상 및 파손, 책임회피를 위한 허위로 사유를 만드는 경우.

3. 낚시도구 이외의 사용으로 인한 손상 및 파손, 화재, 지진, 풍수해, 낙뢰 외의 천재지변, 공해, 염해, 도난, 분실 등에 따른 사유.

4. 무상처리 기간내에 보증서를 사용하여 신제품으로 교환받은 경우.

5. 허용 유격(0.2mm), 오차범위(3%)내의 길이미달 또는 초과, 낚싯대 절번간의 미세한 소음(딸깍등의 소리)등의 발생은 A/S에서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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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상수리(A/S) 보증서를 사용후에는 일반 수리부품과 동일가격으로 판매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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